본문 바로가기
최신기술&기기/삼성(Samsung) 제품

갤럭시 언팩 2023, 출시 제품, 참여 및 응모방법

by 즐즐즐겁게 2023. 7. 6.

7월 26일 저녁 서울에서 신 기술의 축제가 열립니다. 그동안 해외에서 진행되어 온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가 2023년도에는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3 참여 응모방법 그리고 출시되는 신제품 목록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언팩 2023: 서울에서 열리는 화려한 기술 축제!

7월 26일(수) 저녁 8시, 모든 IT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은 삼성전자의 2023년 갤럭시 언팩 행사가 우리를 열광시킬 예정입니다. 올해 삼성은 한국의 심장부인 서울광장을 개최지로 선정해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개최합니다. 현재 참여 응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꼭 알아두셔야 할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삼성 자가 수리 제품 '스마트폰, 노트북, TV' 종류, 부품 가격 및 주의 사항

삼성 스마트폰, 노트북, TV를 상용하고 계신 분들에게 또 하나의 혁신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바로 자가 수리 서비스인데, 앞으로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필요한 부품을 직접 구입해서 수리할

yamlove77.com

 

갤럭시 언팩 2023 - 참여 응모신청 및 방법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7월 26일(수)부터 30일(일)까지 5일간 '2023 서울이노텍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첫날은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이 코엑스와 서울광장에서 생중계된다. 올해 언팩 행사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큽니다.

삼성갤럭시언팩2023 일정, 응모방법
삼성갤럭시언팩2023-삼성전자홈페이지

 

 

서울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 갤럭시 언팩 2023

갤럭시 언팩 2023은 항상 삼성전자 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글로벌 행사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정보통신업계 그리고 삼성을 사랑하는 유저 또는 IT 기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도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을 기다리는 한 분류입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청에서 생중계된다. 서울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은 80개국 동시 생중계와 5000만 뷰 이상의 라이브 스트리밍 조회수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그도 그럴 것이 전 세계적으로 애플 기업과  스마트폰과 스마트 기기를 대항할 수 있는 라이벌이 삼성전자이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언팩 2023 신제품 어떤 것들이 나올까?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3을 위해 '갤럭시 Z 플립 5, 갤럭시 Z 폴드 5, 갤럭시 워치 6,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갤럭시 S9 울트라, 갤럭시 버즈 3 등 흥미로운 공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 Z5 시리즈, 갤럭시 워치 6,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적으로 나타난 것이 없으므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포스트에서 곧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북3 울트라(Galaxy Book3 Ultra) 스펙(성능), 가격, 사전예약(판매) 혜택

이번 삼성전자의 갤럭시북3 시리즈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되는 갤럭시북3 시리지 중에서도 가장 괴물 같은 사양을 자랑하는 갤럭시북3 울트라(Galaxy Book3 Ultra)에

yamlove77.com

 

2023년 갤럭시 언팩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이벤트'는 서울광장에서 신제품 발표를 생중계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언팩 2023에 참여하는 시민과 관람객은 신제품의 특별 공연과 직접 체험도 즐길 수 있는 장이 열립니다. 메인 행사장인 코엑스는 서울광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관광/MICE 목적지로서의 서울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부스를 운영합니다. 행사는 한강공원 드론쇼로 시작해 시청을 밝히는 '민트라이트' 축하조명으로 마무리될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3 현장 참여, 혹은 온라인 참여 방법

2023 갤럭시 언팩 현장 참여 신청 응모는 2023년 7월 6일(목)부터 7월 14일(금) 15:00까지 가능합니다. 응모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티켓 2매를 준다고 합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알림 요청'을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약관에 동의하면 됩니다. 마케팅 관련 알림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지원이 불가합니다. 혹시 직접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삼성전자 뉴스룸,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삼성 T 플러스 채널 726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는 아래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여행 후기 등 생활에 유익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합니다.

letsflyinthesky77.blogspot.com

 

추가로 삼성전자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다짐의 일환으로 2023년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사용된 신제품을 포함해 갤럭시 제품 250개를 서울시에 기부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기는 디지털 격차 해소라는 삼성의 사명에 따라 청소년과 디지털 소외 계층에 배포될 예정입니다.

그럼 2023년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기술의 미래를 대대적으로 공개하는 환상적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서울 한복판에서 삼성의 새로운 신제품 발표가 되는 갤럭시 언팩 2023을 놓치지 마시고 참여하세요.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와 삼성이 세상에 선보일 준비가 된 획기적인 제품에 대한 다음 게시물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