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부정책/최신복지정책

2023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쿠폰 안내 : 지역편, 전국편 발급기간, 참여기업 등!

by 즐즐즐겁게 2023. 5. 25.

2023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쿠폰 종합 안내

문화체육관광부는 국내 여행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 숙박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5월 30일부터 전국 각지의 숙박시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진행되는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내용을 확인하시고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3 숙박세일 페스타 : 숙박 할인쿠폰이란?

'2023 숙박 세일 페스타'는 '지역편'과 '전국편'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올 상반기에는 총 100만 장의 숙박 할인권 중 90만 장을 호텔, 콘도, 모텔, 농어촌 민박 등 국내 등록 숙박시설에 배포합니다. 그리고 10만 부를 포함한 나머지 물량은 하반기 배포 예정입니다. 그럼 숙박 할인쿠폰 가격가 이용정보에 대해서는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wisdom-dad.tistory.com

 

2023 여행가는 달 교통, 숙박, 캠핑장 등 할인 혜택 총정리

2023 여행가는 달 할인 혜택 총정리 오늘 포스팅은 2023년 6월 여행가는 달 교통, 속박, 캠핑장 등 할인 혜택을 간략하게 총정리한 부분입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구석구석 홈페이지를

one.yamlove77.com

 

 

지역편 및 전국편 숙박 할인 가격 상세정보 및 이용정보

숙박 할인쿠폰 '지역편'은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사업에 참여하는 12개 광역시·도에서 7만원 이상 숙박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국편' 숙박 할인은 5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본 숙박 할인권을 사용할 때 주의 사항입니다. 지역편 숙박 할인권 사용 시 전국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곧 둘 중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 할인권은 미등록 숙박 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기업 및 할인혜택

지역편 숙박 할인 참여 기업으로는 허니스테이, 넥스투어, 디스커버리오브플레이, 현대트래블, 11번가, 쏘카, 야놀자, 어바웃히어, 올마이투어, 웹투어, 위메프, 인터파크, G마켓, 투어비즈, 트립비토즈, 트립토파즈, 티몬, TTBB,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7만원 이상 숙박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국편 숙박 할인 행사 참여 기업은 허니스테이, 넥스트투어, 노는방법, 플레이의 발견, 현대트래블, 데일리호텔, 리빙닷컴, 마이리얼트립, 스테이앤모어, 스테이포트폴리오, 11번가, 쏘카, 야놀자, 어때요, 투데이 BAMN, 옥션, 올마이투어, 웹투어, 위메프, 인터파크, 제주닷컴, G마켓, 투어비즈, 트리플, TripBToZ, TripToBaz, 티몬, TTBB, 편앤비즈, 하나투어, 한투어, 현대카드 프리비아, 호텔엔조이, 호텔패스는 5만원 이상 투숙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 할인쿠폰 사용 및 발급

숙박 할인쿠폰은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2004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1인 1회 제공됩니다. 곧 미성년자는 이 쿠폰을 받을 수 없습니다. 쿠폰 발급 후 유효기간(오전 10시~익일 오전 7시) 내에 예약(결제 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취소 등으로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미사용의 경우 숙박할인권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재발급 가능합니다.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행사 숙박 할인쿠폰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지체하지 말고,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발급 기간을 숙지하고 신청하세요~

 

 

위니아 세탁기 12kg, 건조기 10kg 세트 4개월 사용후기!(5인 가족)

세탁기, 건조기는 요즘 필수 가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4개월 동안 사용하고 있는 위니아 세탁기 12kg, 건조기 10kg 세트에 대해서 사용후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니아 세탁기 12kg, 건

yamlove77.com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대형 한옥 카페/화성 가볼만한"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는 화성에 위치해 있는 대형 한옥 카페입니다. 아름답고 맛도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를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혜경궁

yamlove77.com

 

 

 

** 위 내용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2023년 5월 24일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