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부정책/최신교육정책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 이용 및 환불 신청 방법

by 즐즐즐겁게 2023. 7. 18.

기존 연 71만 원 정도 하던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가 7월 17일부터 전면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이에 프리패스 무료 이용 방법 및 기존 회원에 대한 환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 이용, 환불 신청 방법

최근 정부가 사교육비 부담 완화 대책을 내놓으면서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 이용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컸습니다. 2023년 7월 17일부터 프리미엄 프리패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게 됨에 따라 변경 사항, 환불 신청 방법, 환불 금액 산정 방법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 - 홈페이지

 

EBS 중학 프리미엄 무료 이용, 환불 신청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여행 후기 등 생활에 유익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합니다.

letsflyinthesky77.blogspot.com

 

사교육 경감 대책과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이용

치솟는 사교육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육부가 전략적 대책을 내놨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22년 현재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월평균 사교육비는 41만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기존 인증된 교과서 및 상용 교육 자료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료 온라인 교육 서비스였던 'EBS 중학생 프리미엄 프리패스'가 2023년 7월 17일(월)부터 무료로 전환됩니다.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이용 전환 안내

2023년 7월 17일 교육부는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를 모든 중학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사교육 경감 조치'의 일환인 이러한 변화는 교육부와 방송통신위원회의 공적 예산 조항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강좌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연간 약 1,300개의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조치로 기존 14,000명의 EBS 중학 프리미엄 사용자에서 300,000명 이상의 EBS 과정 가입자에게 혜택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BS는 지역별, 소득 수준별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선호과목을 개설하고, 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써큘레이터는 역시 신일 추천, 사용후기 '타사 제품 구매 했다 후회했어요!'

요즘 무더위와 장마의 습기 때문에 공기 순환을 도와주는 써큘레이터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연 어떤 써큘레이터를 선택해야 후회가 없을까요? 오늘은 제한적이기는 하지만 제가 경험한 것

yamlove77.com

 

1.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환불 절차

7월 17일부터 EBS 중학생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이용 전환을 맞이하여 기존 고객에 대한 환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불 신청 절차와 기존 고객의 환불 금액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환불 대상은 누구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EBS 중학생 프리미엄 프리패스'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됨에 따라 '남은 학습 기간'이 있는 기존 유료 회원은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 절차는 2023년 7월 17일 EBS 중학교 프리미엄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결제 후 7일 이내에 EBS 중학교 프리미엄 클래스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무료 전환 이전에 이루어진 환불 요청에 대해서는 기존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3.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신청은 EBS중학교 프리미엄 사이트의 환불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편의를 위해 아래에 직접 링크를 제공합니다. 지체하지 마십시오. 오늘 환불 받으세요!

 

환불 금액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각 "EBS 중학 프리미엄" 상품의 환불액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프리패스 제품 환불 기준

환불 금액 = 결제 금액 - (자유이용권 1일 수업료 X 총사용일 수)

예를 들어 2023년 1월 5일에 구매한 1년 자유이용권의 환불 금액은 710,000원 ​​- (1,945원 X 193일) = 334,576원입니다.

 

단과 제품 환불

환불금액 = 결제금액 X (강의수/총강의수)

예를 들어 8만 원 상당의 A클래스 30개 구매자가 10개 클래스를 수강했다면 환급액은 8만원 - (8만 원 X (10/30)) = 53,334원이 된다.

 

 

"EBS 중학 프리미엄 프리패스" 무료 전환 후 환불 정책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BS중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 Z 플립5, 폴드5 사전예약 사은품 비교(통신사별)

드디어 갤 Z 플립5, 폴드5 출시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8월 1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고, 8월 12일(토)에는 정식 출시가 됩니다. 이에 벌써부터 통신사별로 고객 유치를 위해서 강력한 사은품과

yamlove77.com

 

반지하 특정 바우처,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중복지원 가능, 대상 조회, 신청방법

서울시는 국토부와 협력하여, 반지하에서 지상층으로 이사할 시 특정바우처 및 전세자금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도록 제도를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중복지원으로 월세 약 40만 원 수준 지원을 받

yamlove77.com

 

댓글